본문 바로가기

취미

DIY_miniature 미니어처 "용문객잔"(1부)~

안녕하세요 MoCco_diy 입니다. ^^

오늘 조립할 제품은 dragon gate 전 그냥 용문객잔 이라고 이름붙였어요.

이번 kit은 중국풍의 음식점인대요. 인터넷으로 제품을 보고 2층집이고 기와도 있어서 마음에 들어 구입을^^

이번건 미니어처 소품은 조금 적고 건물에 약간 더 치중한 느낌이 들었어요.

소품이 적다고는 해도 늘 그렇듯 만드는 시간과 정성은 똑같습니다 ㅎㅎ

본 제품에 들어 있는 기와는 약간 진한 회색빛이라 기와 느낌이 덜 나는 것 같아 리페인팅도 해줬어요.

결과적으론 만족 이지만 내심 "망치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할까 말까 망설였는대요.

지금은 잘한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약간 "신장개업" 느낌을 주고 싶었거든요.

그럼 사진부터 보실까요~~~

완성

전체 사진인데 쪼금 짤렸네요;

사진으로도 조금 광이 나죠 ㅎ 기와부분만 칠하고 코팅을해서 옆에 나무는 원레 색깔이에요.

신장개업 느낌이 드나요? ^^

자 그럼 조립과정을 볼께요.

박스

박스 사진입니다.

박스 사진에는 기와가 색이 진하죠. 그런데 실제로 저 색은 아닙니다.

이름에 드래곤 게이트라고 보입니다.

소품

늘 하듯 소품부터 하나씩 벽에 붙이는 진열장 입니다.

술이 맛나 보여요 ㅎㅎ 저 한문들은 뭔지 잘.....

소품

흠 주전자입니다 ㅋ

제가 손이 좀 커서 요런애들 만들때 조금 더 집중을 ㅎㅎ 핀셋이 있는대도 자꾸 손부터 가요 ㅋ

소품

술상에 만두와 저건 먼지 만들면서 샌드위치 인줄 알았는대 술상에 그럴리가......

소품

실내등 입니다. 전구를 안쪽에 쑥 넣으면 불이 밝지 않을 것 같아 조금 빼놨어요.

소품

유자일까 귤일까 예쁘면 돼죠? ㅎㅎ 주황색 구슬을 하나씩 붙여서 완성합니다.

선정리

실내 천장쪽에 들어갈 전등들 선이 난잡하면 조립이 힘들기 때문에 미리 정리를 합니다.

천장에 붙이는거라 고정을 위해 테이프로 자리를 잡아 놨습니다.

조립

요기는 창고라 부르고 오르골 배터리박스가 들어가는 곳 입니다.

머 오르골 소리는 최악이라 들려드리지 못하겠어요. 조립에 들어간 모든 전구의 선들이 다 이쪽으로 모여집니다.

조립

창고 외부 조립중입니다.

안에 보이는 까만박스가 배터리박스 입니다. 벽쪽에 쓸모없는 오르골 태엽이 보입니다.ㅋㅋ

 

이상 간단히 조립기를 보셨습니다.

이번에는 제품 도착하고 바로 전구부터 확인을 했어요 ㅎㅎ 다행이 다 정상이였어요.

그런데 배터리박스 없었어요.... 저기 조립에 쓴 배터리박스는 집에 남아 있던거 쓴거에요 ㅎㅎ

누락이라고 연락을 할려다 조립하고 편집하고 하다보니 그냥 집에 있던걸 사용했어요

업체분들 제발 배송전에 누락 확인 좀 해줘요 ㅋㅋ

1부는 이렇게 마치고 2부에 리페인팅과 완성샷을 올릴께요

----------------------------------------------------------------------------------------------------------------

제가 유튜브도 하고 있어서 빨리 만들어 올리고 싶지만 편집이 너무 어려워요 ㅜㅜ

이것저것 써보는대 안해보던 거라 그런지 아직 어렵기만 합니다 ㅎㅎ

이웃님들 제 유튜브도 한번 봐주시고 응원 해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구독도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구요 ㅜㅜ

https://youtu.be/n2WK03ERYYw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Y_미니어처 "캐로셀까페" #1  (3) 2020.02.03
DIY_miniature 미니어처 "용문객잔"(2부)~  (25) 2020.01.17
DIY_Miniature 쵸콜렛가게 (2부)  (16) 2020.01.07
DIY_Miniature 쵸콜렛가게 kit (1부)  (2) 2020.01.07
DIY_오르골 만들기  (4) 2019.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