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DIY_미니어처 "캐로셀까페" #1

안녕하세요 MoCco 입니다. ^^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연휴 준비로 한동안 바빠서 조립이 미뤄져서 이제야 올려봅니다.

좀 더 부지런해야 하는데 마음처럼 잘 안되네요 ㅡㅜ

자 오늘 조립할 미니어처는 "캐로셀까페" 입니다.

상당히 핑크핑크한 거친남자(?)의 상징이죠.

이 제품은 색감도 좋지만 회전목마가 실제로 작동을 하는 제품이어서 골라 보았습니다.

작동을 하는데 별도의 기믹이 있는 건 아니구요. 오르골을 뒤집어서 조립해 손잡이 부분에

긴 막대봉을 달아서 태엽을 감으면 같이 돌아가게 간단한 방식입니다.

전체적인 색감이 핑크라서 그런지 조명을 켰을때 더 화사한 느낌도 들게 됩니다.

그럼 사진으로 볼께요~~

박스샷

음~~ 남자의 컬러

핑크핑크하죠 ㅎㅎ 실제 색감은 저것보다 더 진한 컬러입니다.

조명 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입구에 오토바이는 완제품으로 들어 있어요.

전체 사이즈도 꽤 큰 중형사이즈 입니다.

조립

조명부터 조립을 시작합니다.

리치한 느낌을 위해 골드로 도배된 조명....

조립

사이드 벽면부터 조립을 해서 채워나갑니다.

사실 조립하는 순서는 본인 마음이죠. 뒤에서부터 하는분도 계시고 소품부터 하는 분도 계시고

전 단순해서 설명서 순서대로 쭉 갑니다. ㅋㅋ

조립

벽면 케이크의 상단부분에 좁쌀(?)붙이기.... 아 이럴때는 정말 핀셋을 좋은걸 써야겠다~ 느낍니다.ㅋㅋ

조립

완성된 반쪽짜리 케이크를 고정시켜 줍니다. 저기 지붕안에는 조명도 넣어 줍니다.

조립

계단을 만들때는 수평이 맞는지 체크를 항상 해봅니다. 다 만들고 나서 붙여보면 삐뚤할때도 있어요.

조립

까페의 부수입원 뽑기기계입니다. ㅎㅎ 집게발은 포크를 구부려서 만들어요.

조립

너무 구석이라 장사가 잘 안될 것 같은..... 자고로 뽑기기계는 입구에 둬야.

조립

미니어처라도 있을 건 다 있죠. 커피머신 카드체크기 먹음직스런 도넛까지 ^^

조립

까페의 마스코트 회전목마를 조립합니다. 밑에 회전판 밑에 오르골이 있어서 태엽을 감으면 같이 돌아가요.

조립

천장에 조명들을 설치한후 1층은 덮어줍니다.

조립

2층은 손님들이 머무는 공간이니 의자들과 테이블을 조립해서 배치해요.

벽면에 들어갈 긴의자부터 조립 조립

조립

팔걸이가 아주 편해보이는 1인의자도 조립조립

조립

조립이 끝난 가구들을 배치해 줘요. 의자들이 연한핑크 진한핑크라 보기엔 이쁜데 조금만 때가 묻어도 눈에 잘 띄네요 ㅎㅎ

조립

손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난간을 설치해 줍니다. 항상 안전체크!

조립

뒷면은 항상 선정리 ㅎㅎ 길이를 맞춰 선을 잘라 정리후 배경지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완성

드디어 완성!

모든 조명이 붙이 잘 들어온걸 확인을 해야 마음이 놓여요 ㅎㅎ 혹시나 단락이 생기면 어쩌나 하거든요 ^^

이번 조립은 구정연휴가 있어서 조금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가게일을 하면서 하다보니 늦어졌어요 제가 좀 더 부지런하지 못한 탓이죠 ㅎㅎ

이번 제품도 아크릴케이스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전시하기 좋았어요. 색감도 예쁘고 저기 오토바이도 예쁘죠?ㅎ

무엇보다 누락이 하나도 없어서 참 기분좋게 조립했어요.

2층 정면이 너무 횡해서 조금 아쉽지만 전시효과를 위해선 또 좋은 것 같아서 위안을 삼아봅니다.

동영상이 아닌 사진으로 보여드리기에 세세한 부분까지 다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요.

밑에 링크가 있으니 영상으로도 많이 봐주시고 응원도 부탁드려요 ^^

그럼 2부에서는 완성샷리뷰를 할께요. 2부도 꼭 봐주세요~~~

 

https://youtu.be/RAAybJgKgwc    동영상으로 감상하기!